- 기관별 강수확률, 네이버에서 한 눈에, 네이버 날씨 서비스 개편2023년 07월 28일 11시 59분 11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작성자: 잡동사니99반응형
기관별 강수확률, 네이버에서 한 눈에, 네이버 날씨 개편
기관별 강수확률, 네이버 날씨 서비스 개편: 기후 변화에 맞춰 손쉬운 날씨 정보 확인
네이버는 기후 변화에 대응하여 날씨 서비스를 개편하였으며, 이제 사용자는 더욱 손쉽게 날씨 정보를 확인하고 다양한 예보 기관 정보를 비교할 수 있다.
시간별 예보 비교 기능 강화: 강수확률 추가
2021년부터 시작된 예보 비교 기능은 이제 '강수확률'도 포함하여 시간별 예보를 더욱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6대 자연재난에 대한 특별페이지 운영
네이버는 6대 자연재난(태풍, 호우, 폭염, 대설, 한파, 지진)에 대비하여 특별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재난 상황에서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지역 날씨 예보 범위 확장
네이버는 날씨 서비스의 범위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지역까지 확장하여 다양한 지역의 날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메타 광고주 4분의 3 이상이 릴스에 광고를 내는 이유
네이버의 광고주들은 릴스에 광고를 많이 내고 있으며, 메타의 광고 플랫폼은 광고주들에게 원활한 홍보 기회를 제공하여 릴스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특별 페이지와 제보톡으로 소통 강화
네이버는 재난 상황에서 사용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특별 페이지와 제보톡을 운영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위치 기반 날씨 상황을 제보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날씨 정보 보강과 정확도 개선 계획
올해에는 국내외 전문기상사업자와 협업하여 날씨 정보를 보강할 계획이며, 관심 지역 기능을 강화하여 사용자들이 관리하는 지역의 날씨 정보를 더욱 정확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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